2022/12 3

하츠 주방세제 디스펜서 HDT-350C

하츠 세제수전 HDT-350C를 구입하였습니다. 주방세제 디스펜서, 세제수전 등 불리는 이름은 다양합니다.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사용설명서가 있지만 설치에 관한 내용은 없습니다. 구조도 단순하니 바로 설치합니다. 이렇게 조립되는겁니다. 기존의 세제수전이 부러져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세제수전 구멍은 크기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츠 제품은 목부분이 가늘어서 대부분의 구멍에 맞습니다. 이렇게 몸통부분을 먼저 설치해주고 세제를 채운뒤 펌프도 끼워주면 됩니다. 세제 토출구는 끝부분이 아니고 약간 안쪽에 위치해 있으며, 아래방향으로 구멍이 나있습니다. 세제를 사용하더라도 남은세제가 흘러내리지 않고 좋네요. 직접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기 타 리 뷰 2022.12.31

레이, 캐스퍼 전조등 규격 H4 H19 Bulb 호환 가능할까?

신형 레이와 캐스퍼의 전조등에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H19 규격이 사용됩니다. 60/55W로 기존에 흔히 사용하던 H4와 같아보입니다. 전구 하나에 두개의 필라멘트가 들어서 상/하향을 같이 사용하죠. 추가적으로 자료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일단은 규격집을 찾아서 확인해봅니다. 치수도 동일해 보이고, 표시한 부분의 오목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동일해 보입니다. 와트(W)는 동일한데 1650/1000lm 에서 1750/1200lm으로 밝기가 올라갔습니다. 도면도 확인했고 밝기가 올라가니 기존 차량에서 H19 전구를 사용가능하겠는데? 생각이 듭니다. 도면에서 확인 불가능한 부분이 있어 실제 전구를 주문해봅니다. 이렇게 보면 유리관의 크기 차이만 확인됩니다. 도면에서는 놓쳤던 부분인데 소켓의 돌기 부분 하나의 크기 ..

자 동 차 2022.12.18

레이 타이어 공기압 보충 DIY

타이어 공기압 경보등(TPMS)입니다. 공기압이 부족할때 켜집니다. 통합경고등입니다. 다른 경고 있을때도 켜지지만 타이어 공기압경고와 함께 켜집니다. (사양적용차량) 펑크가 났다면 특정 타이어만 압력이 낮고, 천체 타이어가 고르게 압력이 낮다면 온도변화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타이어 공기압 보충은 셀프로도 할 수 있습니다. 정비업소를 찾아가기 힘들거나 보험을 부르기 곤란한상황이거나 셀프로 관리하고 싶은 경우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가장먼저 해야 할 일은 안전한 곳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다음으로 트렁크를 열어줍니다. 레기지너트가 걸려있네요. 필요하신분은 구매하시면 됩니다. 부품번호는 85720-A3400 (7,810원)입니다. 여기까지는 많이 열어보았을겁니다. 러기지 트레이가 있는 차량이라면 이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