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컴 퓨 터/프 리 뷰

Microsoft Wireless Notebook Laser Mouse 6000

일상으로초대 2008. 8. 29. 17:02
반응형


이번에 새로이 구입하게 된 MS Wireless Notebook Laser Mouse 6000 입니다.

이전에 이와 외형이 같은 무선 광마우스 4000을 사용해보고 좋다고 느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확실한 AS도 큰 장점으로 작용했죠.


처음 물건을 받은 순간  황당해서 어쩔줄 몰랐습니다.

분명 정품이라고 구입을했는데  온통 일본어로 포장된 제품이라니....


바로 한국 MS에 문의전화를해서 정품확인하니 정품맞답니다.  다행이네요.

참고로 한국 MS의 고객센터는 1577-9700입니다.








플라스틱으로 포장되어있고 걸수도있고 세울수도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외부에서 마우스와 수신기를 확인할 수 있고요.








내부 포장을 벗겨보니 그외 구성물들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번들로 제공되는 AA전지입니다. 제품설명상으로 6개월을 사용할 수 있다는데..

정말인지는 써봐야 알겠지요 ㅎㅎ









모든 구성물품입니다.
 
마우스, 수신기, AA전지, 설명서(일본어;;), 설치시디










시디는 종이케이스에 들어있으며  포장에 넣기위해 이렇게 접어놓았네요.

시디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최신 소프트웨어(드라이버)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www.microsoft.com/korea/hardware/download/download.aspx?category=MK

Mouse 선택하고  제품과 OS와 언어를 선택하시면 해당하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갑니다.









외형입니다.  쇼핑몰에서 보았던 사진은 좀 뽀샤시하게 나와서  밝은 파랑이던데

실제 받아보니 좀 어두운 파랑입니다.   그래도 그냥 만족합니다. ㅎ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면 좌우 휠과 측면 버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마우스는 휠이 걸리는 느낌이 없이 굴러갑니다.  이런걸 싫어하시는분은 고려하셔야 합니다.






센서부입니다. 홀로그램처리되어있네요.

작동중이더라도 아무런 불빛같은걸 느낄 수 없습니다. 가시광선은 나오지 않고 850nm의 레이저만 나오나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입니다. 이 아래에 나사가 있을것 같지만 4000제품에서는 훼이크였습니다.

아마 이것도 나사는 없을것 같습니다.








수신기는 마우스 바닥에 수납합니다.  자동으로 전원도 차단하게 됩니다.







AA전지와 수신기, 마우스의 비교입니다.






PID의 마지막 숫자로 제품생산일을 나타낸다고 고객센터에서 답변받았습니다. (이 모델은 그렇습니다)

06년도 25주차 생산제품입니다.

구입증빙서류(영수증)이 있을경우 그 일자로부터 3년,  없을경우 생산일로부터 3년이 AS기간이 됩니다.










마우스 바닥의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를 삽입할수있는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배터리를 삽입하고 잘 사용하면 됩니다.


작은 제품이면서 1000dpi의 고감도를 지원하고, 배터리가 오래간다고하니..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는것 외에는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비싼 가격은 확실한 AS가 있으니 적정가로 생각되네요.


* Microsoft 서비스 정책 공지사항 *

1. 1577-9700 고객기술지원부로 제품 전화접수 및 1차적인 A/S 의뢰사항 점검하여 전화 AS를 진행합니다.
2. 1번 내용대로 전화상담 접수를 하신 고객님께서는 센터 방문이나 우편발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A/S 접수를 알 수 있습니다.
(우편 발송시에는 고객님께서 선불 비용 부담하시게 되며 A/S처리 후 발송비용은 서비스센터에서 부담하여 발송됩니다.)
◈ 제품 구입 후 3개월 이상 지난 고객님은 택배 착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 구입 후 3개월 미만인 고객님은 우체국택배 착불 이용이 가능하며 진행 시 반드시 구입영수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타 택배회사 착불 발송시에는 착불 처리 안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우편발송 전 꼭 기재해야 할 필수사항은 다음과 같이 작성하여 우편물에 첨부하여 발송해 주시기바랍니다.
◈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주소 (전화접수 시 알려주신 전화번호로 기재)
◈ 구입일 (구입영수증 첨부요망, 없을 시 제품의 제품번호의 생산년월로 기입)
◈ 제품 장애증상내용
4. 용산 Microsoft 게임 및 하드웨어 서비스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제품 증상을 확인하여 AS가 진행됩니다.
◈ 전화접수 후 보내신 제품 A/S처리시에는 제품의 내용물반 발송됩니다.
◈ 제품의 재판매 방지를 위한 대책으로 미개봉 박스상태로 발송되지 않으며 정품 내용과 정품 내용물만 발송되는 것에 대해 양해 말씀 드립니다.

<주의사항1> 정품이 아닌 OEM제품, A/S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단선(선이 끊어지거나 잘린 제품), Set 제품 중 일부 분실, 제품 분해,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이물질(물, 음료수 등)으로 인한 회로손상, 정품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바코드나 PID번호 확인 불가능한 제품은 OEM제품 서비스 기간종료로 간주되어 A/S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2> 단종된 제품일 시에는 상위 버전이나 Microsoft사에서 지정된 대체 제품으로만 발송하여 드리므로 전화접수 시에 교체 제품에 대한 문의 바랍니다.

◈ 테스트를 통해 A/S 의뢰사항이 발견될 시 A/S가능하고 그 외 장애증상이 미 발견되고 정상 작동될 시에는 A/S 되지 않고 반송처리 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전화상담 시 엔지니어의 문제 해결 진행사항을 다시 한번 진행한 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A/S 결정은 Microsoft서비스센터에서 문제 증상을 확인이 되면 교체 처리됩니다.
◈ Microsoft 서비스 센터 택배 배송 업체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합니다.

고객 기술지원 문의 및 전화 접수 전화번호 : 1577-9700(내선3)
A/S기간 종료 이후에는 제품의 교체, 전화 상담 및 유상 A/S 모두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점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내 컴 퓨 터 > 프 리 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KIS)  (0) 2008.11.13
G.Skill F2-8500CL5S-1GBPK  (0) 2008.10.12
SKY HD6 USB mini 분해  (0) 2008.08.21
SKY HD6 USB mini  (0) 2008.08.20
ASUS 글라시에이터 Gold  (0) 200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