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8

락브로스 R3-1000 자전거용 LED랜턴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면서 이젠 낮이 짧아지니 랜턴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가성비 제품 락브로스 R3-1000입니다. 포장에는 돈을 많이 쓰지 않았네요. 간략한 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랜턴 본체, 충전용 USB A-C 케이블, 자전거 거치대, 바 굵기에 따라 바꿀수 있는 부품 상단 버튼으로 ON/OFF 조작을 합니다 . 충전/사용중 버튼에 불이 들어옵니다. 자전거와 결합하는 부분입니다. 밀어넣어 끼웁니다. 반사갓은 위로 향하는 빛을 잡아주게 설계되어있습니다. 뒤쪽은 고무커버가 있으며 고무커버를 벗기면 USB C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밝기조절은 3단계인데 1단계로 사용해도 충분히 밝았습니다. 사용시간도 길어서 몇일간 충전하지 않고서도 사용하기 충분하네요. 3만원대에 이런 훌륭한 LED 랜턴이 ..

기 타 리 뷰 2022.10.29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

그동안 모르고 살았었는데 이 제품이 가정용 곰팡이 제거제의 끝판왕이라고 하네요. 세부용도 : 욕실, 변기, 세탁조, 타일, 벽면 등 생활공간의 곰팡이 제거제 특징 : 아스토니쉬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각종 표면의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스프레이형 제품입니다. 끝부분을 돌려서 잠그고 열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는 향이 있습니다만 곰팡이와 반응을 시작하니 락스 특유의 냄새가 강하게 납니다. ▲ 사용전 / 사용후▼ 벽과 바닥이 연결되는 부위에만 뿌렸습니다. 곰팡이가 모두 없어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젤 형태의 곰팡이 제거제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반응속도부터가 빠릅니다. 사용 이후 곰팡이가 억제되는 시기도 길어졌네요. 다시는 기존의 젤형태의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이 ..

기 타 리 뷰 2022.10.29

그린맥스 식물 LED DIY

발코니에서 식물을 재배하다보니 밖에 내놔서 햇빛을 바로 보는거랑 유리창을 통한 빛이랑 식물의 성장 차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부족한 빛을 보충하기 위해 식물용 LED를 구입하였습니다. 완제품으로도 나오지만 필요한 부자재들을 개별 구매하였습니다. 상성칩 식물LED bar 방열판 PR-1208 확산형 마개, 브라켓 연결 하네스 사진에 없는 납땜도구 및 전선은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개별구매하였기 때문에 조립이 필요한 상품입니다. 마개에 전선을 통과시키고 납땜을 해줍니다. 이 제품은 극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LED Bar 뒷면에는 양면테잎이 붙어져 있어서 바로 방열판에 붙이면 됩니다. 방열판 양 끝에 마개를 잘 끼워줍니다. 반투명 커버를 끼워주면 LED Bar의 조립이 끝납니다. 일단은 임시로 브라켓과..

베란다텃밭 2022.10.29

서준전기 SJD-CR16H 디지털 타임 스위치

서준전기 SJD-CR16H 디지털 타임 스위치입니다. 1750W 램프부하용량 90도 좌우 회전바디 0.5W이하 대기전력 24시간 자동 ON/OFF 일주일 자동 ON/OFF 20차까지 설정가능 포장을 열면 사용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는 맨 아래 링크 걸어두었으니 필요하면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3구 멀티탭에 끼웠을때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랬네요. 90도까지 회전이 가능하니, 옆 콘센트를 막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켜고/끄고 요일에 따라 켜고/끄고 등 20차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두 셋팅된 상태에서 선택버튼을 누르면 자동 / 켜짐 / 꺼짐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은 설정된 타이머대로 동작하는것이고, 언제든 타이머를 멈추고 끄거냐 켤수도 있습니..

기 타 리 뷰 2022.10.29

[경기 광주] 순덕이네한정식

경기도 광주 곤지암 인근에 있는 순덕이네한정식입니다. 스키타는 사람들에게도 알려진 맛입이라고해서 방문하였습니다. 2022.10.22 방문 메뉴판입니다. 순덕이네밥상 4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2인당 한마리의 큼직한 고등어 구이가 나옵니다. 노르웨이산입니다. 불고기와 된장국도 나옵니다. 이곳 공기밥은 일반 식당보다 양이 많습니다. 공기밥을 추가하려다가 사장님이 말리셨는데.. 상을 받아보니 그 말이 이해갔습니다. 음식맛은 나무랄데 없이 괜찮았습니다. 후식으로는 식혜가 나왔는데 많이 달지도않고 구수한맛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식혜는 별도로 판매도 합니다. 근처에 다시 갈 일이 있으면 또 들르고 싶네요. 직접 경험한 후기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10.23

경기 가평 "송원막국수"

경기도 가평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송원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대기가 있어 가게 입구 사진을 찍는것을 깜박했네요. 따로 주차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주변에 잘 주차하여야 합니다. 30여분을 기다려 가게에 들어왔습니다. 메뉴는 막국수와 수육 뿐입니다. 막국수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막국수와는 조금 다릅니다. 주전자에는 육수가 제공되는데 조금만 넣는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비빔에 더 가까운 막국수. 자극적이고 달콤새콤한 그런 막국수가 아닙니다.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건강한 맛입니다. 수육입니다. 수육도 보들보들한것이 막국수와 조합이 좋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먹고싶습니다. 직접 경험한 후기입니다.

맛 집 탐 방 2022.10.05

인천 동구 "은혜반점"

인천의 맛집으로 알려진 은혜반점입니다. 간판의 색이 다 바래가는걸 보니 오래된 집인거 같습니다. 전용 주차장은 없으나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다른곳에는 없는 육슬짜장이 있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탕수육입니다. 흔한 탕수육이지만 제대로 만들어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메뉴입니다. 욱슬짜장입니다. 특별이 뭐가 나은지 잘 모르겠네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간짜장입니다. 제대로 만들었습니다. 요즘 간짜장 제대로 하는집찾기 어렵죠. 추천 메뉴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직접 경험한 후기입니다.

맛 집 탐 방 2022.10.05

[인천] 수도국산 달동네박물관

‘수도국산(水道局山)’이라는 명칭은 이곳에 수돗물을 담아두는 배수지(配水池)를 설치하면서 생겼다. 당시 수도국산의 모습을 재현하고, 실제 살던사람들, 그 때의 물건들로 복원해놓은 과거를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입구 바로 옆의 작은 창을 통해 내려다본 마을의 모습입니다. 기와지붕, 양철지붕, 초가지붕 다 볼수있네요. 미담다방입니다. Music Box에서 당시 DJ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200원이면 음료를 마실 수 있었나보네요. 당시의 물건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솜틀기입니다. 실제 사용하던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줍니다. 영상속의 그 기계를 기증받았다고 하네요. 오래된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추억의 물건이겠죠. 당시 전봇대의 모습인가 봅니다. 사진관에서는 70년대 교복을 입고 사진을 찍..

기 타 리 뷰 2022.10.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