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 진 첩/카 메 라

Canon Powershot G9 낱낱이 파헤쳐 주마! - 04.캐논 재팬 번역 Ⅳ

일상으로초대 2008. 1. 3. 22:21
반응형
갑작스런 셔터 찬스를 한 장에.
여러가지 씬에 응한 최적인 촬영 모드를 pre-set 되어 있으므로, 촬영전에 선택하는 것만으로 베스트 쇼트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풍경
 야간장면
 스포츠
 야간스냅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간포착
 실내
 식물
 설경







화상의 색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촬영전·촬영 후를 불문하고, 화상 전체의 색조로부터 부분적인 색미까지 자체적인 색채 조정이 가능합니다. 정지화면에서도 동영상에서도 이미지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F성능의 향상에 의해, 움직임이 있는 피사체에의 포커스 능력이 비약적으로 높아졌습니다. 연속 촬영시라도 1장 마다 핀트를 맞출 수 있습니다. AF연사 기능을 탑재. 스포츠나 야생 동물 등, 약동감이 있는 씬을 촬영할 경우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연사 스피드는 약 0.7장/초입니다. 그 외 LV연사*그럼 약0.8장/초, 보통의 연속 촬영에서는 약1.5장/초가 됩니다.

*라이브뷰 연속 촬영. 메뉴얼 포커스 선택시에 표시됩니다.촬영 직전의 피사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패 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AF연속 촬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초(또는2초) 마다 장면을 찍어, VGA사이즈(640×480화소)의 동영상을, 15배속(또는30배속)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꽃이 피는 과정을1초 마다30분간 연속 촬영해, 15배속으로 재생하면, 2분이라고 하는 짧은 동안에서 신비적인 개화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의 건강한 모습이나 애완동물등의 움직임이 있는 피사체는, 동영상에서도 남겨 두고 싶은 것. 음성 첨부의 고화질 영상(최대1024×768)으로 무비 녹화가 가능합니다. 카메라가 세로 위치에서도 액정 모니터가 자동적으로 세로 방향으로 재생합니다.



 

음성만 1회 최대2시간*까지 녹음할 수 있습니다.
샘플 레이트는44.100kHz, 22.050kHz, 11.025kHz의 3종류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기록 시간은, 메모리 카드의 빈 용량등에 따라서 다릅니다. 용량이 가득 차면 종료합니다.

 

반응형